G-Dragon-Black (Romaji/English/Indonesia Lyric ♫~)


Romaji~


Nae shimjangui saegkkareun Black
Shikeomeohge tabeoryeo Just like that
Teumman namyeon yurireul kkae busugo
Piga nan soneul bogo nan wae ireolkka wae

Ne misoneun bitnaneun Gold
Hajiman maltuneun Feel so cold
Galsurog nal neomu dalmaga
Gakkeum sshigeun Karma-ga
Dwijjot neun geot gata

Sarangui bonmyeongeun
Bunmyeonghi jeungo huimangeun
Shilmanggwa jeolmangui bumo eoneusae
Nae eolgure deuri wojin geurimjaga
Neoran bicheseo saenggin
Geol mollasseulkka

Neowa nae saie shiganeun meomchun ji orae
Eonjena gotongui won ineun ohae
Hagiya nado nal moreu neunde
Nega nal ara jugil baraneun geot
Geu jachega ohae

Saram deureun da aesseo utji
Jinshireul sumgin chae
Geujeo haengboghan geot cheoreom
Sarangiran mal sog garyeojin
Geojiseul sumgin chae
Machi yeongwon hal geot cheoreom

Uurhan nae sesangui saegkkareun Black
Cheoeumgwa kkeuteun
Byeonhae heuggwa baeg
Saramiran gansahae gakkeum
Heotdoen mangsange deureo
Jeongmal nan wae ireolkka wae

Geu ibsureun saeppalgan Red
Geojitmal cheoreom saeppalgahge
Galsurog dulmanui eoneoga
Seoro gajin Color-ga an matneun geot gata

Sarangui bonmyeongeun
Bunmyeonghi jeungo huimangeun
Shilmanggwa jeolmangui bumo
Eoneusae nae eolgure deuri wojin geurimjaga
Neoran bicheseo saenggin
Geol mollasseulkka

Neoreul mannago nameun
Geon kkeut eobtneun gonoe
Nalmada shiryeongwa
Shiheomui yeonsog gogae
Ijen ibyeoreul noraehae nege gohae
Igeon nae majimag gohae

Saram deureun da aesseo utji
Jinshireul sumgin chae
Geujeo haengboghan geot cheoreom
Sarangiran mal sog garyeojin
Geojiseul sumgin chae
Machi yeongwon hal geot cheoreom

Someday sesangui kkeute
Hollo beoryeojin chae
Neol geuriwo haljido Yeah
Someday seulpeumui kkeute
Na gildeuryeojin chae
Kkeutnae huhoe haljido molla

Na dora galge naega
Watdeon geu gillo Black
Neowa naega tteugeo wotdeon
Geu yeoreumeun It’s been too long

Na dora galge naega
Watdeon geu gillo Black
Neowa naega tteugeo wotdeon
Geu yeoreumeun It’s been too long

Fade away, Fade away


English~


The color of my heart is black
It was burnt to black, just like that I break
glass whenever I feel like./And I look at my
bloody hands and think, why am I like this

Your smile is shining gold
But the way you speak, feel so cold
As time goes by, you’re becoming
more like me./Sometimes I feel like
karma is running after me

The real name of love is definitely hatred.
Hope is the parent of
disappointment and despair.
Why didn’t I know that the shadow
that has casted over my face.
Was created from the light called, you

It has been a while since the time between you
and I have stopped. Misunderstanding is always
the cause of pain. Well I don’t even know
myself. So my hope for you to know me
is a misunderstanding itself

People smile with an effort,
hiding the truth
As if they’re happy
While hiding the lie
in the word love
As if it will be forever

The color of my gloomy world is black
The beginning and end change,
black and white
People are cunning,
sometime become delusional
Really why am I like this, why

Those lips are red, just like red lies
As time goes by,
the language between the two. The colors
that each one has don’t mesh, yeah

The real name of love is definitely hatred.
Hope is the parent of
disappointment and despair.
Why didn’t I know that the shadow
that has casted over my face.
Was created from the light called, you

Since I’ve met you agony
is the only thing left
Everyday is series of hills
of hardships and temptation
Now I sing of breaking up, I tell you
This is my last confession

People smile with an effort,
hiding the truth
As if they’re happy
While hiding the lie
in the word love
As if it will be forever

Someday when I’m left at
the edge of the world alone
I might miss you yeah
Someday when I’m tamed
to the edge of sadness
I might regret at the end

I’m going to go back to the
way I came from, black
The summer when you and
I were hot, it’s been too long [x2]

Fade away fade away

Indonesia~


Warna hatiku itu hitam
Terbakar jadi hitam,
hanya seperti itu aku putus
Cermin kapan saja aku mau.Dan aku melihat
Tangganku yang belumuran darah dan berpikir,kenapa aku seperti ini

Senyumanmu bersinar emas
Tapi caramu bicara,terasa begitu dingin
Seiring dengan berjalannya waktu ,Kamu mulai menjadi sepertiku
Kadang aku merasa karma mengejarku

Nama asli cinta pasti kebencian
Harapan adalah orang tua dari kekecewaan dan putus asa
Kenapa aku tidak tau bawah bayangan
Yang telah di lemparkan diwajahku
Dibuat dari cahaya yang dipanggil,kamu

Sudah lama semenjak waktu di antara aku dan kamu berhenti
kesalapahaman selalu menjadi luka
Ya,aku tidak tau siapa diriku
Jadi harapanku untukmu tau diriku jugalah sebuah kesalapahaman itu sendiri

Manusia tersenyum dengan usaha menyembunyikan kebenaran
Asalkan mereka bahagia
Selama menyembunyikan kebohongan di dunia cinta
Seolah-olah itu akan selamanya

Warna dari duniaku suramku itu hitam
Awal dan akhir berubah
Hitam dan putih
Orang-orang licik,
Kadang-kadang menjadi delusional
Sungguh kenapa aku jadi seperti ini,kenapa

Bibir itu merah,seperti garis merah
Seiring berjalanya waktu  Bahasa keduanya
Warna yang masing-masing memiliki hubungan, yeah

Nama asli cinta pasti kebencian
Harapan adalah orang tua dari kekecewaan dan putus asa
Kenapa aku tidak tau bawah bayangan
Yang telah di lemparkan diwajahku
Dibuat dari cahaya yang dipanggil,kamu

Semenjak aku bertemu dengan kesakitanmu
Hanya itu yang tersisa
Setiap hari adalah serangkaian bukit
Kesulitan dan percobaan
sekarang aku bernyayi mengenai perpisahan,aku beritau kamu ini adalah akhir pengakuanku

Manusia tersenyum dengan usaha menyembunyikan kebenaran
Asalkan mereka bahagia
Selama menyembunyikan kebohongan di dunia cinta
Seolah-olah itu akan selamanya

Suatu hari ketika aku di tinggal di ujung dunia sana
Aku mungking merindukanmu yeah
Suatu hari ketika aku sedang dikekang ke tepi kesedihan
Aku mungkin ahirnya menyesalinya

Aku akan kembali ketempat aku berada,hitam
Musim panas dimana kamu dan aku
Aku panas sudah terlalu lama

Berangsur hilang Berangsur hilang

~*~*~*~*~*~*~*~*~*~*~*~*~*~*~*~*~*~*~*~*~*~*~*~*~*~*~*~*~*~*~*~*~*~*~
English:Popgasa!
Indonesia:By Me

~*~*~*~*~*~*~*~*~*~*~*~*~*~*~*~*~*~*~*~*~*~*~*~*~*~*~*~*~*~*~*~*~*~*~

Komentar

Postingan Popu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