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xx-Voodoo Doll (Romaji/English/Indonesia Lyric~♫)


 Romaji~


[Ken] Nareul bulleo nega mami apeul ttae
Naegeman teoreonwa nugul wonhaneunde
[Leo] Siganeul dollyeojulkka maeumeul gatda julkka
[Hongbin] Ijeul su eobseul ttaen gajyeoya hajanha

[N] Nareul mitgo ttara haebwa geuneun naege doraonda
[Hyuk] Siganeun neoui pyeon neon geunyang gidaryeora
[Hongbin] Geuga neol ullin mankeun naega da ullyeojulge
[N] Jjaekkak jjaekkak da irwojirira

[Ken] Gajil su eopdamyeon geunyang neol wihae salgesseo
[N] Eolmadeunji neoramyeon dachil junbiga dwaeisseo

[Leo] Ijebuteo jal bwa naega mwol haneunji
Neoramyeon han mom akkapji anheun na
[Ken] Ireumman dae nugudeun naega da deryeo ol geoya
[N] Jjaekkak jjaekkak da irwojirira

[Ken] Angil su eopdamyeon nal barpgo ireoseo
Nugudo hamburo neol mot daehage
[Leo] Eotteohan iyura haedo neon naega pillyohada
[Hongbin] Neol wihae ssauneun inhyeongi dwae jul na

[N] Apeun nuneul jilkkeun gamgo neoreul wihae dallyeo ganda
[Leo] Jebal nareul tteonajiman mara
[Ken] Nega wonhaneun geon da gajyeoda julge
[N] Jjaekkak jjaekkak da irwojirira

[Ken] Manggajinda haedo neoui sonkkeuteseoramyeon
[N] On sesangui nunmureul da heullil naega yeogisseo

[Leo] Ijebuteo jal bwa naega mwol haneunji
Neoramyeon han mom akkapji anheun na
[Ken] Ireumman dae nugudeun naega da deryeo ol geoya
[N] Jjaekkak jjaekkak da irwojirira

[Ravi] Should I go should I stay
Nobody knows (woo~)
Should I go should I stay
Nobody knows (woo~)

Yeah jiogui muneul yeoreora
Geunyeoreul nunmul heullige mandeun
Joeina pi nunmul heullyeora
Bulleora jeojuui norae ne
Naemyeone gamchun bunnodeureul malhae bwa
Nae yuksini neol wihan jemuri dwae
Ne haengboge nareul bachil ge

[Ken] Utneun neoui eolgul hanbeonimyeon jokhae
Naega daesin da hae nega baraneun geotdeul
[Leo] Nae nameun sigandeuri jureodeundaedo

[Ken] Nuga dwaetdeun jal bwa geunyeol ulliji ma
Deo isang irheul mueotdo eomneun na
[Leo] Geu nugudo moreuneun nae gaseumsogui seulpeumeun
[Hyuk] Jjaekkak jjaekkak da sarajirira

[Ravi] Should I go should I stay
Nobody knows (woo~)
Should I go should I stay
([Ken] Should I go should I stay)
[Ravi] Nobody knows (woo~)

[Hongbin] Da irwojirira


English~

You call me when you’re hurting
You only disclose it to me, who you want
Should I turn back time, should I give you his heart
When you can’t forget you need to take it
Just believe in me and follow, he’s coming to me
Time is on your side, just wait
The tears he made you cry, I’ll cry them for you
Tick tock tick tock, everything will come true

If you can’t have it, I’ll just live for you
No matter how much, if it’s you I’m ready to get hurt

From now on watch closely what I’m about to do
If it’s you my body is not wasted
Just say the name and I’ll bring them to you
Tick tock tick tock everything will come true

If I can’t give it to you, step over me
Nobody can treat you recklessly
Whatever the reason is, you need me
Me that becomes a doll to fight for you

I shut my hurting eyes and run for you
Just please don’t leave me
Whatever you want, I’ll give it to you
Tick tock tick tock everything will come true

Even if I’m destroyed, as long as it’s in your hands
I’m here, I’ll cry all the tears in the world

From now on watch closely what I’m about to do
If it’s you my body is not wasted
Just say the name and I’ll bring them to you
Tick tock tick tock everything will come true

Should I go Should I stay
Nobody knows (Woo~)
Should I go Should I stay
Nobody knows (Woo~)

Yeah Open the doors of hell
Sinners who made her cry,
Cry tears of blood
Sing it, the song of the curse,
Tell me the hidden fury inside of you
My flesh is an offering to you,
I’ll devote myself to your happiness

If you smile just once I’m satisfied
I’ll do everything instead, everything you wish for
Even if my remaining time diminishes

Whoever this becomes watch carefully, don’t make her cry
I don’t have anything else to give up
That person doesn’t know me, the pain in my heart
Tick tock tick tock everything will disappear

Should I go Should I stay
Nobody knows (Woo~)
Should I go Should I stay
(Should I go Should I stay)
Nobody knows (Woo~)

Everything will come true

Indonesia~


Kamu memangilku saat kamu tersakiti
Haruskah aku memutar waktu,haruskah aku memberikan kamu hatinya
Kamu hanya mengunkapkannya padaku,yang kamu inginkan         
Saat kamu bisa lupa kamu harus menerimanya

Hanya percaya padaku dan ikuti aku,dia datang kepadaku
Waktu ada di sisimu,tunggu saja
Air mata yang membuatmu menangis,aku akan menangisi mereka untuk mu
Tick Tock Tick Tock,semuanya akan menjadi kenyataan

Jika kamu bisa memilikinya,aku hanya akan hidup untukmu
Tidak peduli berapa banyak,jika itu untukmu aku siap untuk tersakiti

Mulai sekarangpun lihat lebih dekat apa yang akan kulakukan
Jika itu kamu,tubuhku tidak terbuang percuma
Hanya katakan namanya dan aku akan membawa mereka padamu
Tick Tock Tick Tock,semuanya akan menjadi kenyataan

Jika kau bisa memberikannya kepadamu,langkahi aku
Tidak ada yang bisa memperlakukanmu sembarangan
Apapun alasanya,kamu membutuhkanku
Aku yang menjadi boneka untuk bertarung bagimu

Aku muntup mataku yang sangkit dan lari kearahmu
Tolong jangan tinggalkan aku
Apapun yang kamu inginkan,aku akan memberikanya untukmu
Tick Tock Tick Tock,semuanya akan menjadi kenyataan

Bahkan jika aku hancur,selama ada di tangganmu
Aku di sini,aku menangisi semua air mata di dunia

Mulai sekarangpun lihat lebih dekat apa yang akan kulakukan
Jika itu kamu,tubuhku tidak terbuang percuma
Hanya katakan namanya dan aku akan membawa mereka padamu
Tick Tock Tick Tock,semuanya akan menjadi kenyataan

Haruskah aku pergi haruskah aku tinggal
Tidak ada yang tau (woo~)
Haruskah aku pergi haruskah aku tinggal
Tidak ada yang tau (woo~)            

Yeah buka pintu menuju neraka
Pendosa yang membuatnyamenangis,menangis air darah
Menyayikannya,lagu kutukan
Katakana kemarahan tersembunyi dalam dirimu
Dagingku adalah persembahan untukmu
Aku akan mengabdikan diriku untuk kebahagiaanmu

Jika kamu tersenyum hanya sekali saja,aku sudah puas
Aku akan melakukan segala hal sebagai gantinya
Untuk apapun yang kamu inginkan
Bahkan jika sisa waktuku berkurang

Siapapun hal ini patut di lihat dengan hati-hati
Jangan membuat dia menangis
Aku tidak punya apa-apa lagig untuk menyerah
Orang itu tidak tau diriku,luka di hatiku
Tick tock tick tock semuannya akan menghilang

Haruskah aku pergi haruskah aku tinggal
Tidak ada yang tau (woo~)
Haruskah aku pergi haruskah aku tinggal
Tidak ada yang tau (woo~)            

Semuannya akan menjadi kenyataan

~*~*~*~*~*~*~*~*~*~*~*~*~*~*~*~*~*~*~*~*~*~*~*~*~*~*~*~*~*~*~*~*~*~*~
English:fyeah-vixx
Indonesia:By Me
~*~*~*~*~*~*~*~*~*~*~*~*~*~*~*~*~*~*~*~*~*~*~*~*~*~*~*~*~*~*~*~*~*~*~



Komentar

Postingan Populer